요청사항을 처리하고 있습니다.

완료화면(완료메시지)이 나오기 전까지 잠시만 기다려 주시기 바랍니다.
  •   HOME 고객센터 자주하는 질문
  • 자주하는 질문
Q. 코드 101이 나옵니다.
Q. 에러코드 777이 나옵니다.
Q. 비밀번호 변경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Q. 윈도우 10 지원이 되나요?
Q. 상품권 충전을 했는데 충전시간이 적어요.
Q. 사용자계정콘트롤(UAC) 해제 방법
Q. 코드002,102 는 뭔가요?
Q. 에러코드 444 이용정지 상태는 뭔가요?
Q. 새벽에도 이용이 가능 한가요?
Q. 충전시간은 사용기한이 있나요?